조합소식

신진에스코, 신공장 준공식 개최, “본격판매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5-04-30 19:21 조회985회 댓글0건

본문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소재 “귀래리 산업단지”신공장 준공

□ 경영시스템 구축 및 생산능력 확보 완료. 본격판매 개시

□ 혁신적인 소재가공 공정 도입...고품질 절단소재 공급 개시

우리조합원사인 ㈜신진에스코가 28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에 소재한 귀래리산업단지에서 회사 준공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준공식에는 신진에스엠 김영현회장, POSCO 오인환 부사장, 신풍몰드베이스 김칠성 이사 등 100여명의 귀빈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신진에스코는 금형 및 산업용으로 쓰이는 고탄소강 절단소재를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신진에스엠과 POSCO가 각각 165억원, 35억원을 출자하여 지난해 11월 설립되었으며, 지난 1일 본격적인 가동에 돌입하여, 준공식을 기점으로 본격판매를 개시합니다.

윤의정 신진에스코 대표는 “원형 톱(Circular saw)에 의한 기계식 고속절단으로 금형 및 산업용 소재를 절단, 공급함으로써 국내 플레이트 산업의 고속성장에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며, 신진에스코(ESCO)라는 회사명은 Evolutionary, Steel, Cutting, Operation의 첫 문자를 조합한 것으로 이러한 목표를 담고 있다“고 회사 설립 의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신진에스코는 플레이트 분야의 신생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고정밀 가공설비와 우수한 품질의 원자재 사용으로 고품질 실현은 물론 생산공정 단축으로 납기를 획기적으로 단축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했다. 특히 고객이 선호하는 규격 1,200여종에 대한 규격 생산을 물론 지속적인 규격화 작업으로 플레이트 산업의 표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신진에스코는 올해 고탄소강 절단판매 및 판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기반을 구축하고, 중장기로는 제품에 대한 가공범위 및 적용산업 확대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향후에는 다양한 세트제품까지 생산해 시장을 보다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금형소재 전문기업으로의 도약함을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모회사인 신진에스엠과 대외경쟁력을 한층더 강화하기 위해 공정혁신과 물류자동화 및 ERP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 및 합리적인 가격 실현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며

끝으로, 윤의정 대표는 “회사의 성장은 언제나 고객과 함께이며, 원천은 고객에 있다”라는 신념하에 신진에스코는 앞으로도 고객가치 창출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삼을 것이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하여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산업의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의 역량 또한 지속적으로 배양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우리조합원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